맛집일지

[충주 장어 맛집] '신라정' 골라먹는 장어 구이? 신선한 자포니카 장어

후뚱쓰 2022. 6. 12. 13:59

안녕하세요 후뚱쓰입니당

한달만에 다녀온 충주~_~
충주도 은근히 맛집들이
곳곳에 숨어있어요ㅎㅎ

도시가 넓지 않은 편이라
자가용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고
땅 값도 서울에 비해는 싼 편이라
주차장도 아주 넓직넓직!

오늘은 숯불 장어구이
'신라정'
소개합니당 :)

 

키야~ 초저녁에 방문하니
하늘 보소~ 멋지당ㅎ

충주에서는 어딜 가나 자연이 함께하니까
귀농한 느낌입니다,,ㅎ그리 작은 도시는 아닌뎁
헤헿


주차장도 넓직넓직합니다요ㅎㅎ
6시 30분에 방문했는데도
차가 많았어요

황금 연휴라 다들 외식하러 나오신듯
츄릅 장어 또 먹는당~

들어가봅시다!!

들어가는 외부가 공원처럼 잘 되어있어요ㅎ
신관 본관의 차이가 있는데
신관은 직접 장어를 골라 숯불에 구워먹는 방식!
본관은 코스요리처럼 요리된 장어가 나오는 방식이에요

전 당연히 숯불에 쿰척하러
신관으로 고고띵~

 

쿄쿄 장어의 효능은 뭐 이제
당연히 있는,, 산소 같은 존재 ㅋㅅㅋ

내부에 외식하러 온 손님들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요기는 정육식당처럼
맘에드는 장어를 골라
직원분들께 바코드를 찍고
가져가서 구우면 됩니당ㅎ

요렇게~ㅎ
두툼한 자포니카 장어를 골라봅니당

자포니카 장어는
극동(極東, 아시아 대륙 동부와 
그 주변의 섬들을 이르는 말)산을 뜻하는 말인데 
토종에 맛이 뛰어나서 치어가 비싼 편이라고 해용ㅎ

생각보다 소비자들은
장어 구분하기가 어렵죵 ㅠ
외국산 치어가 국내에 들어와 6개월 이상
양식 되면 국내산이 된다고 하네용 허헣

전 맛있음 장땡이요.(진지)

실한놈으로다가 골라가지고 왔어요ㅎ
두마리에 68000원 정두!
이정도면 가격이 있는 편인가? 아몰랑 ㅎ
놀러오면 돈 쓰는 맛에 먹지~ㅋㅋㅋ

기본 세팅도 정갈하게 해주시고
알바생분들이 외국분들이 꽤 계세요ㅎ
그분들이 익을 때까지 대부분 구워주시는데
아부지가 팁을 주시더라구용 ㅎ
멋있옹

 

헤헷 펼쳐놓으니까 더 큰 장어
힘이 쎄보이는게 느껴짐 ;;ㄷㄷ

빨리 익어랑~

그 전에 장어탕도 맛 봐주공ㅎ
요건 딱 추어탕 맛이에요
장어탕에 한잔 스타트 끊어줍니다

 

그 전에 저는 숯불구이 말고도
본관에서 파는 장어정식인
양념구이도 주문했어요ㅎㅎ

소금구이만 먹긴 아쉬웡~
요건 오븐에 굽는건가??
바삭함보다는 야들야들함이 더 돋보이는
장어 정식ㅋㅅㅋ

다 익어갑니다 츄릅츄릅

먹기 전에 맛있게 먹는법부터
정독 죠져주고
다양한 사이드 열심히 세팅중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가즈아ㅏㅏㅏ
겉바속촉으로다가 구운 숯불 장어
매우 푸석해보이지만
매우 촉촉합니닼ㅋㅋㅋ

어우 좋아 ㅡㅡ

쏘맥으로
속 좀 달궈주고
본격적으로 달려봐야죵?

전 꽉 채운 쏘맥보다
한 입에 먹는 쏘맥 비율을 좋아해여ㅎ
여러분은~_~?

쿰쳑쿰쳑
바쁘게 세팅한 보람이 있어 ㅡㅡ

장어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이렇게 잘 들어가지..?
장어 4마리 먹었어여 ㅋㅋㅋㅋ

괜히 장어랑 먹으니까 취하지도 않는 느낌.

특이하게 김에도 싸먹더라구용
조미김이 아니라 김밥김 같은!
은근 조합이 좋아요
소스 듬뿍 찍어가지고 돌돌 말아먹으면
몸 보양 든든

겁나게 쿰척하고 들린 화장실에
비치된 칫솔, 치약

어머~ 이런 배려까지?
장어의 잔가시가 낄 수도 있고
입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식사 후에 바로 양치하시고 가면 될 듯 ㅎㅎ

전 바로 또 한잔 죠져야 되서
PASS~

 


충주 신라정은
되게 캠핑 온 예쁜 농장에서
장어 먹는 느낌이에욬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장어 상태도 최상으로 유지ㅎ
충주에 가족들과 놀러오신다면
아주 고급진 식사를 편하게 하실 수 있는 곳임당

쿰척쿰척

 

신라정
043-844-7117
충북 충주시 목행초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