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지

[봉천/신림 맛집] '꼴통치킨' 축구 볼 수 있는 치킨집. 맛은 덤!

후뚱쓰 2022. 6. 13. 14:37

안녕하세오 후뚱쓰임둥ㅋㅅㅋ

요즘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컵 평가전이 넘 재밌어요ㅎ

브라질전으로 시작해 칠레를 거쳐
이번 파라과이와 매치하는 경기를
보러 왔습니당!!

근데 방구석에서 볼쏘냐~? NONO
치킨과 함께 먹어야 되는데
유명한데는 이미 다 찼기 때문에
찐 맛집을 찾아보다가 픽한
'꼴통치킨'

신림과 봉천 중간에 있어요ㅎㅅㅎ
저는 집에서 얼마 안걸린다능 
TV와 빔프로젝트가 함께 마련 되어 있어
중요 경기가 있으면 항상 시청 가능!!!

게다가 노상 자리까지 있고
노상 자리에서도 시청가능하다는점ㅋㅅㅋ

저렴 하쥬~?!
요즘 모든 물가가 오르고 있고
브랜드 치킨은 기본 2만원 대 인 점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 편입니당 ~_~

(여긴 꼬막도 맛있다던데,,,?!)

아쉽게도 계절메뉴 ㅠㅠ

일단 들어오니
한국 VS 파라과이
축구 경기가 곧 시작하려 합니다~_~
각 국가의 라인업이 소개 되고 있고
자랑스런 우리 흥민이형ㅋㅋㅋ
아시아, 대한민국의 자랑
미스터 쏜~~!!!!이
소개 되고 있었어요 헤헿

우리 흥민이형도 중요하긴 한데,,,
넘나 배고픈 관계로
메뉴판 먼저 보는걸롴ㅋㅋㅋ

사장님이 직접 쓰신 메뉴판,,
아주 명필로 휘날려 쓰셔가지고
멀리서 보면 식별이 어려워욬ㅋㅋㅋ

전 반반치킨(후라이드+양념)과
생맥, 쏘주를 시켜봅니당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가게 같아용ㅋㅅㅋ
테이블이 조금 차면 시간이 좀 걸립니당 ㅎ

먼저 세팅 되는 기본 안주!!
샐러드 존맛,,ㅋㅋㅋㅋ
아는 맛인데 ,,그래서 맛있어,,,ㅎㅎ

치킨무도 범상치 않게
자주색으로다가ㅎㅎ요건 뭐로 만든거쥥?

샐러드 쿰척하고 있을 찰나
등장한 반반치킨ㅎㅎ

양념엔 파슬리가루 듬뿍~_~

치킨 자체가
약간 옛날통닭 느낌이에요!ㅎ
바삭함이 극대화 된 치킨ㅎㅎ

양념도 꾸덕하니 옛날맛 나는 양념ㅎ

넘 맛있자나?

축구 보면서 쏘맥 죠지기ㅋㅋㅋㅋ
일 끝나고 이런 행복이 없쥬~?!

축구 볼 수 있는 치킨집이
주변에 있는 줄 몰랐다능,,,
역시 동네 술집이 짱이얌

2002 월드컵 이후로
축구 챙겨보는 것도 굉장히 오랜만;;

이때까지만해도
파라과이한테 2:0으로 지고 있어서
굉장히 심기불편ㅋㅋㅋ

내 심기를 달래주는건
양념치킨과 닭다리ㅎㅅㅎ

쿰척 열심히하고
응원해야쥥~_~

대~~한민국!!
오~~ 필승코리아!!!

역시 저의 응원 덕분인지
쏜!!흥민이 프리킥 만회골

개멋있어 ㅡㅡ;;

손흥민 골 기념으로다가
저는 똥집튀김을 시켜봅니당ㅋㅋㅋ

응 뭔상관~?

똥집구이는 5,000원으로 매우 저렴 ㄷㄷ
메인 메뉴 시켰을 경우에요!ㅋㅋ

기름장까지 같이 제공해주십니당ㅎㅅㅎ

똥집이 기름장 맛인가!?
튀김 자체나 똥집 자체에
어느정도 밑간이 되어 있는것 같았어요ㅎㅎ
매콤하다기 보단 후추의 칼칼함이 살짝 있어서
밋밋하지 않게 잘 먹었다능 ㄷㄷ
5천원 이상의 퀄리티에요!ㅋㅋㅋ

감탄하는 찰나
정우영 선수의 동점골!!!

2:2 종료,,
한국 VS 파라과이

아쉽 ㅠㅠ

동네에 이렇게 축구까지 볼 수 있는
아늑한 치킨집을 찾아서 넘 좋아요ㅎ

역시 나만의 특화된 술집을 찾고
애용하는건 참으로 행복한 일ㅋㅅㅋ

계산하고 나가는데 적혀있는 문구,,,
집 사서 나가잨ㅋㅋㅋ


우리 모두 내 집 마련 성공합시다,,


​'꼴통치킨'
동네 주민이 많이 방문하는 곳!
네이버 평점이 낮던데
왜 그런지 사실 잘 모르겠어용
반신 반의 하긴 했지만
막상 방문해보니 전 넘 좋았어용
손님들도 많공!ㅎ


앞으로 남은 평가전과
2022 카타르 월드컵도
여기와서 봐야쥥~
쿰척!

 

 

꼴통치킨 봉천점
02-882-7130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