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일지

술꾼들이 모이는 신대방 포장마차 3탄★ 전라도 맛집

후뚱쓰 2022. 6. 15. 13:58

안녕하세요 후뚱쓰임니당ㅎ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예고되었듯,,,
전 신대방 포장마차를 점령하기로 했었죠ㅋㅋㅋ

 

술꾼들이 모이는 신대방 포장마차★

안녕하세요 후뚱쓰입니다.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이제 술의 경지에 다다른 분들? 저만 그런걸까요? 그냥 괜히 술집 말고 포장마차에서 우동 한 그릇 혹은 꼬치구이 먹는 그런 로망. 한번쯤

koomchucking.tistory.com

 

 

술꾼들이 모이는 신대방 포차 2탄 │ 해와 달

안녕하세요 후뚱쓰입니다. 매 주말 너무 핫한 신대방 포장마차 또 다녀왔어요. 헤어나올 수 없는 포차거리. 지난번 방문했던 원조 닭꼬치말고 옆쪽에 있는 '해와 달'에 방문해봤어요. 신대방 포

koomchucking.tistory.com


드뎌 대망의 3번째
제일 가보고 싶었던 인기 포장마차
'전라도 맛집'

 

크크큭 가게 간판 사진은
다 먹고 나온 뒤에 찍은 사진,,ㅎㅎ

신대방 포장마차들이 인기가 많아서
어느 포차나 다 만석이긴 하지만
전라도 맛집은 
매번 자리가 안 나는 포차 중에
하나였어요 ㅠㅠ

그래서 더 가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고 있었는데!!!

마침 웬 떡이냐~
창가 자리에 자리가 뚜둥~

ㅋㅋㅋㅋㅋ1,2탄과는
조금 다른 도림천 배경 ~_~

전라도맛집은 역에서 조금 앞쪽에 있어서
도림천의 왼쪽 라인이 보이네욤ㅎ

이 뷰가 별거 아닌 거 같지만
한잔 죠질 때는 진짜 큰거 같아요ㅋㅋㅋ
사방이 꽉 막힌 곳에서 먹는 것 보다,,,

그래서 야외 테이블도 많이 찾는 거
아니겠슴니깡~?!

그 증거입니다,,ㅎㅎㅎ
옹기종기 꽉 찬 테이블ㅋㅋ
진짜 아예 늦게 오거나
아예 빨리 와야
자리를 선점할 수 있는거 같아요 ㅎ

아님 운빨,,,★

 

메뉴가 요렇게 매달려있어용ㅋㅋㅋ
와 다른 포차들보다 메뉴가 더 많은거 같아요
ㄷㄷㄷ;;

참고로 신대방 포장마차 음식들은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거의 다 냉동 제품이니
알아두시면 좋을듯 합니당 캬캬

꼬막 (벌교)를 먹고 싶어서 주문했으나
마침 품절 ㅠㅠ
아쉽게 꼬막무침을 주문했습니당

일단 참이슬 죠져죠져~
참이슬 홍보대사 아닙니다~

원래 소주 브랜드를 따져가며
먹는 타입이 아니었는데
하나만 일정하게 먹다보니까
다른거 먹으면 괜히 더 취하는 느낌ㅋㅅㅋ

시그니처 오뎅탕도 깔아주시공~
기본찬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전라도식? 김치 ㅋㅋ

김치로 말씀드리자면 겁나 묵은지에욬ㅋㅋㅋ
전 묵은지를 잘 못 먹는터라
김치가 식도로 넘어가기 전까지
인상이란 인상은 다 썼어욬ㅋㅋㅋ

오뎅탕도 짠 편!

전라도 맛집이라 그른지
자극적이고 짠 편입니다잉~

요것은 메인으로 시킨 꼬막무침!

꼬막(벌교)는 찜 형태로 제공되어서
초간장에 찍어먹는 형태구요!

꼬막무침은 그냥 시중에 파는 꼬막을
무쳐주시는 것 같아요ㅎ(벌교 아님)

맛은 골뱅이 무침 맛이랑 똑같습니당ㅎ
골뱅이 무침 치고도 약간 자극적!

소주 안주로는,,
다같이!

'오히려 좋아'

꼬막만 먹기 심심하니까
전에 굴렸던 잔머리로
오뎅을 섞어서 먹습니당ㅋㅋㅋㅋ

이렇게 경험치가 쌓여갑니당

마지막엔 라면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얼큰하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완전 얼큰하게 해주셨어욬ㅋㅋ

라면은 진라면이니 참고하세용ㅎ


아직 점령하려면 멀었다
신대방 포장마차!!!

한 3~4곳이 더 남은거 같아요
먹어줬으면 하는 메뉴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소통 부탁드려용 ~_~
실험맨이 되겠습니당
쿰척

 

신대방 포장마차
신대방역 3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