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일지

[서울대 입구/샤로수길 노상 횟집] '회가 딱좋아' 산낙지+매운탕 야외 테이블에서 쿰척~

후뚱쓰 2022. 6. 14. 13:47

안녕하세요 후뚱~_~

불금엔 항상 달려줘야죵~?
요즘 야외 테이블의 술자리를
많이 찾게 되는 거 같아요ㅋㅋㅋ

낮엔 너무 덥지만
밤엔 선선해지니깐
야외 노상만한 안주가 없죠 헤헷

샤로수길을 돌아댕기다가 찾은
'회가 딱좋아'

샤로수길 메인 거리 끝자락에 있어요!
저번 포스팅 때 소개 드렸던
도리도리하찌 맞은편쪽ㅎㅅㅎ
https://koomchucking.tistory.com/41

 

[샤로수길│서울대입구 맛집] '도리도리하찌' 얼큰닭볶음탕으로 해장과 반주 일석이조.

안녕하세요 후뚱쓰입니다. 소개해드릴 맛집은 닭볶음탕 맛집. 샤로수길이 유명해지기 전에 이미 그 자리에 있던 가게. 그러고보니 언제부터 샤로수길이 떴지? 무튼 샤로수길이 생겨나고 코로나

koomchucking.tistory.com

야외 테이블이 2개 밖에 안 보이지만
저 ~기 수족관 너머로 하나 더 있답니당ㅎ
거기가 바로 저의 자리ㅋㅋㅋ

 

요렇겤ㅋㅋㅋ진짜 수족관 뒤에 바로 있슴둥
야외 테이블이라 좋은데 사알짝 비린내가 나고
산소 공급기가 겁나 잘 돌아가서
물이 쪼끔씩 튑니다 ㅎㅅㅎ

모두 불편하지 않은 정도!ㅎ

대체적으로 해산물들도 상태가 좋아보였어용

밥을 먹고 2차로 온 곳이라
회는 도저히 못 먹겠더라구요ㅠㅠ

기름진 음식을 먹고와서
통통한 사시미는 너무 겹쳤답니당 ㅠ

그래서 고른 산낙지~_~
낙지 탕탕이ㅋㅋㅋ
생각해보니 이것도 기름장 주시고
기름지네,,,? 에이 몰라

산낙지 한 접시에 20,000원!

내부 사진입니당ㅋㅅㅋ
넓지 않고 조금 협소한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2시간 착석 제한이 있었다능ㅎ

화장실은 바로 옆건물 1층에 위치해있고
비번을 치고 들어가야되서 깔끔한 편입니당 ㅎ

그리구 슬쩍 훑어보다보니
참돔회+매운탕+알밥이
55,000원이더라구용?

나중에 1차로 와서
식사해도 좋을듯!!ㅋㅋ

기본 안주로 나온 미역국과 떡볶이ㅎ
미역국과 떡볶이 맛이에요ㅎ^^

회를 시키면 콘치즈도 나온다고합니당

사장님이 수족관에 낙지를 가지러오시더니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낙지가 원래 2마리에 2만원인데
수족관을 뒤져보시더니
1마리만 남은 상태라고 하셨어요ㅠ

아쉽게 1마리에 만원으로 해주셔서
양이 좀 적어보인답니당

산낙지 탕탕이 1마리 ㅋㅅㅋ
수족관에서 빨판으로 열심히 휘젓고 다니는 걸
바로 앞에서 보고 있었는데
이런 모습으로 보네요,,, 울컥

싱싱하게 움직이는 산낙지,,,미안해 ㅠ
오늘도 인간임에 감사합니다..

바로 초장과 기름장으로
꿈틀꿈틀

으ㅜ아아악
ㅋㅋㅋㅋ겁나 맛없게 찍히네요 산낙지란,,
오른쪽 사진은 진액이 아니고
기름장입니다,,,ㅠ죄송죄송

쫄깃쫄깃 산낙지는
진짜 안 신선한거 빼면
맛은 똑같은 거 같습니당ㅋㅋㅋ

산낙지가 몇 점 들어가다보니
슬슬 매콤한게 땡기쥬?

매운탕 가즈아~

아이폰 13 pro 로 이렇게 사진 못 찍기도
힘들텐데 말이죠.

요즘 카메라에 흔들림 잡아주는 기능
있지 않나요,,,? 수전증 어쩔티비 ㅠ

무튼 매운탕은
약간 싱거운 상태로 나오니
푹 끓여서 드세용ㅎㅎ
사이드 5,000원으로 시킨 것 치곤
제법 훌륭한 맛!

생선 머리가 포함되어있진 않아서
깊은 맛은 쪼끔 덜해용ㅎㅎ
그래도 술안주로는 뭐~쿄쿅


샤로수길에 많고 많은 횟집, 술집 중
돌아댕기다가 우연히 방문한
'회가 딱좋아'

야외 테이블에서 더워지기 전에
다양한 회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쿰척 추천해용~_~

 

회가 딱좋아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7002-6397-8155